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도 맛집 웰빙탕

제주도에 위치한 참돼지 깡통구이 집을 소개합니다.

웰빙탕을 먹으로 찾아갔던 참돼지 깡통구이집.

1시가전에 예약을 해야지만이 도착해서 빠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자링에 앉으면 밑반찬을 세팅해 줍니다.

500g에 26000원 입니다.

지금은 가격이 올랐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잘 익은 배추김치

한 몇분을 기다리니 예약했던

웰빙탕이 나왔습니다.

뽀얀 국물에  갈비가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제주도는 역시 올래지요

잘 익은 갈비 한점 올려놓고

같이 들어가 있던 무채도 같이 곁들여서 먹어줍니다. ㅎㅎ

졸깃하면서 담백한 맛을 내는 웰빙탕 갈비입니다.

갈비는 역시 뼈채 잡고 먹어줘야 맛있습니다.

아주 도굴한것처럼 살점이 잘떨어지네요 ㅎㅎ

몸보신 음식을 찾고 계신다면

제주 웰빙탕을 먹으러 갔다오셔도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