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도 맛집 자매국수

제주도 자매국수집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유명한 국수집

제주도 위치한 자매국수집

워낙 방송에 많이 나온 제주도 자매국수집

다들 아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자매국수집 메뉴에 대해서 큰 그림으로 설명을 해줍니다

각 개인에 취향에 맞게 그림을 보고 주문하시면 되요

저의는 둠베고기 고기국수 콩국수를 시켰답니다

밑반찬 깍두기

김치

양파

둠베고기 소짜리 입니다

3명이서 먹으면 3점정도 먹을수 있겠네요

오랜 기다린 끝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 1시간 넘게 기다린 거같아요.

사람은 많은데 자리는 적어요 ㅠ

둠베고기 쌈장

고기국수가 나왔습니다.

사진에 표신된 대로 담백하고 깔끔한지 먹어 봐야 겠어요.

자매국수집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는 고기국수

그만큼 맛이 있으니간 사람들이 먹겠죠?

별미국수 콩국수가 나왔습니다.

여름인 만큼 시원한 국수를 먹어줘야 할거 같아서

콩국수를 시켰어요

콩국수는 어떤 콩을 쓰는냐에 따라 고소함이 변하는데

자매국수 집은 어떤 맛인지 궁굼하네요 ㅎㅎ

색상으로 콩국물이 어는 정도 진한지 구별이 가능하고

국물 농도로도 얼마나 국물이 진한지 알수 있답니다.

저는 고기국수보다 콩국수가 입맛에 맞드라구요

콩국수를 워낙 좋아해서 다먹고 나왔습니다.

역시 제주도 자매국수 사람 많고 인기 좋네요

#제주도 맛집

#재마국수집